상세정보
머리에서 가슴까지 가는 길이 가장 멀다 - 실행이 정답이다

머리에서 가슴까지 가는 길이 가장 멀다 - 실행이 정답이다

저자
김이율
출판사
함께북스
출판일
2013-01-25
등록일
2014-07-04
파일포맷
COMIC
파일크기
475 Bytes
공급사
우리전자책
지원기기
PC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왜 머리에만 담아두고 행동으로 옮기지 못하는가!
왜 망설이기만 하고 가슴이 시키는 일을 하지 못하는가!
지나친 망설임은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데 방해가 된다. 망설이다가 후회와 자책만 남기기보다는 과감히 결단하고 자신의 선택에 확신하고 행동하는 것이 좋다. 설령 실패한다 해도 망설이다가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보다는 훨씬 가치 있다. 결단과 실행이 바로 당신의 인생을 바꿀 것이다.
현대 경영의 창시자로 불리는 톰 피터스는 이렇게 말했다.
“기업 간 경쟁력의 차이는 비전과 전략의 우위보다는 그것을 실현하기 위해 행동하는 실행력의 차이에서 비롯된다.”
‘구슬이 서 말이어도 꿰어야 보배’라는 말이 있듯 계획도 실행으로 연결되지 않으면 아무 소용이 없다. 성공과 실패의 차이는 바로 여기에서 결정된다.
망설이다가 후회와 자책만 남기기보다는 과감히 결단하고
자신의 선택에 확신하고 행동하라!
망설이고 우유부단한 삶은 언제나 그 자리일 뿐이다.
무언가를 선택하고 결정을 내려야 할 때 경솔해선 안 된다. 꼼꼼히 점검하고 다시 한 번 생각해서 신중히 결정을 내려야 한다. 한 번의 선택이 인생의 향방을 바꿀 수도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알아둬야 할 게 있다. 오랜 시간을 들인다고 해서 반드시 성공이 보장되는 건 아니다. 지나친 신중함은 망설임으로 이어지고 결국 아무것도 결정하지 못한 채 우유부단의 늪에 빠지고 만다.
지나친 망설임은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데 방해가 된다. 망설이다가 후회와 자책만 남기기보다는 과감히 결단하고 자신의 선택에 확신하고 행동하는 것이 좋다. 행운과 성공은 망설임을 거부하는 용기 있는 자에게 찾아온다. 설령 실패한다 해도 망설이다가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보다는 훨씬 가치 있다. 결단과 실행이 바로 당신의 인생을 바꿀 것이다.

QUICKSERVICE

TOP